처음 전화 연결되었을 당시에 결제를 하지 않으면 자리가 다음 사람에게 넘어간다는 고지도 없으셨어요.
제가 30분 후에 전화드리겠다고 하니 알겠다고만 하셨잖아요.
자리가 다음 사람에게 넘어간다는 고지가 있었다면 제가 당연히 결제 진행했겠죠...
아무 고지 없이 알겠다고만 하시고
한 시간도 안 되어 전화가 다시 연결되었을 땐 다른 사람에게 자리가 넘어갔다고 통보하시는 게 말이 되나요.
전화가 연결된 5시 30분에는 이미 다른 선예매자 분들도 자리 선점이 완료된 상태였는데요.
선예매 관련 공지사항에도 전화를 두 번 이상 받지 않으면 후순위로 밀려난다는 내용만 있었잖아요.
혹시 선예매를 처음 진행해 보시는 담당자 분이셨을까요?
번호 하나로 모든 선예매자와 통화하시는 것 같던데
통화 중일 때 부재중 전화가 찍히는지 안 찍히는지 정도는 파악이 되었어야 했다고 생각해요.
저는 공식적인 사과는 바라지 않고요.
기존에 제가 예약해 두었던 A구역 1열 5번 6번 자리만 다시 받고 싶습니다.
해당 자리 예매하신 분께 안내하기가 어려우면 제가 직접 설명드릴 의향도 있어요.
당장 유다빈밴드 콘서트 일반 예매가 5/12(월)이고
5/9(금) 지나면 토, 일 주말이어서
5/9(금) 오전 중까지는 확답을 받고 싶습니다.
빠른 확인 부탁드려요.
아래 선예매 관련 글 관련 덧붙입니다. - 5/9(금) 오전까지 확인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해당 문의 확인 후 답변드립니다.
영등포아트홀 기획공연 [유다빈 밴드 콘서트] 티켓 예매 관련하여,
결제 대기 중 연락 주셨으나 내부 확인이 불가하여 결제 지연 및 다른 관객 판매가 이루어져 불편을 드렸습니다.